매일경제 MBN 매경이코노미 LUXMEN 시티라이프 M-PRINT MBN머니
mk로고
뉴스  ·  증권  ·  부동산  ·  비즈&  ·  교육  ·  스타투데이  ·  게임   · 
7월 23일 (월)
홈으로 뉴스 한국정보 근로자 유학생 다문화가정

뉴스
뉴스 > china_뿰삁뒪룷痢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이중생활` 태양, 군 입대전 마지막 빅뱅 콘서트 공개…"팬들에게 마지막 시간 선물"
기사입력 2018.01.12 09:37:20 싸이월드 공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이중생활 태양=tvN"본업은 가수-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0 `이중생활` 태양이 입대 전 마지막 빅뱅 콘서트를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tvN`본업은 가수-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마지막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태양은 군입대 전 마지막 공연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 태양은 빅뱅 콘서트를 준비하며 "앞으로 2년 정도는 여러분 앞에 서지 못할테니까 최선을 다해서 공연을 하고 싶다"며 "마지막 시간을 팬들에게 선물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빅뱅 콘서트가 중계됐다.

콘서트 중 태양은 "여러분들 만날 기회가 없다는 현실이 슬프기도 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성장한 뒤 만날 것이기 때문에 여러 감정들이 섞여있는 것 같다.

오늘 함께 부른 노래는 입대를 하고나서도 계속 힘이 될 것 같다"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도 전했다.

한편 태양은 올해 군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배우이자 연인 민효린과 2월 3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본 서비스의 내용은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정확성을 완전하게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이로 인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