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文 구독신청

블랙핑크 로제 티저 공개…서브 타이틀곡, 몽환적 매력→높은 완성도 자랑

  • 입력일 : 2021.01.26 10:30   수정일 : 2021.01.26 11:59
블랙핑크 로제 티저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설명블랙핑크 로제 티저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로제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31일 개최되는 블랙핑크의 ‘LIVESTREAM CONCERT’에서 처음 공개되는 로제의 솔로곡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약 33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몽환적인 기타 리프 위에 얹어진 로제의 음색이 시작되는 순간 ‘역시 블랙 핑크의 메인 보컬’이라는 느낌이 강렬하게 다가오는 인상적인 곡이다.

‘All my love is gone. All my love is gone. Now you’re dead and gone‘이라는 공허하고 내면에 차오른 슬픔 감정을 풀어낸 가사에 로제의 보컬과 섬세한 연기가 더해지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새하얀 깃털이 어둠 속에서 힘 없이 날리는 장면부터 그가 욕실에서 웅크린 채 누워 있는 모습, 불에 타오르는 장미 속에서 사라져가는 로제 등 한 컷 한 컷에 여러 은유가 함축돼 있어 보는 이의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BLACKPINK LIVESTREAM CONCERT : THE SHOW‘ ’2021.1.31 SUN 2PM(KST)‘라는 자막이 더해져 블랙핑크 무대에서 선보일 로제의 솔로 곡 임을 암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YG 측은 “오늘 공개된 티저의 음악은 로제의 서브 타이틀곡이다”라고 밝혔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