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MBN 매경이코노미 LUXMEN 시티라이프 M-PRINT MBN머니
mk로고
뉴스  ·  증권  ·  부동산  ·  비즈&  ·  교육  ·  스타투데이  ·  게임   · 
10월 24일 (토)
홈으로 뉴스 한국정보 근로자 유학생 다문화가정

뉴스
뉴스 > china_TOP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초아, 성공적 복귀…유튜브 개설 10일만 구독자 수 25만 명 돌파
기사입력 2020.09.29 11:59:13 | 최종수정 2020.09.29 12:10:58 싸이월드 공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초아 유튜브 개설 사진=DB

0 AOA 출신 초아의 유튜브 구독자 수가 25만 명을 돌파했다.

29일 오전 11시 기준 초아의 유튜브 구독자 수가 25.1만 명을 기록했다.

유튜브를 개설한 지 10일 만에 빠른 속도로 구독자 수가 증가하고 있어 순식간에 실버 버튼(10만 명 돌파)을 받을 수 있는 조건도 충족했다.

또한 아직 게재한 영상은 커버 영상과 프라이머리 곡의 피처링 예고 영상, 근황 영상까지 3개뿐 임에도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한 영상은 두 개나 된다.

앞서 초아는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3년만에 복귀를 선언했다.

그는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 모델 발탁이 된 데 이어 피처링 소식까지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초아는 2012년 AOA 1집 앨범 ‘Angel’s Stroy’로 데뷔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심쿵해’ 등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휘하며 매번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돌연 2017년 AOA를 탈퇴한 후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했지만 3년만에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며 복귀를 선언한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본 서비스의 내용은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정확성을 완전하게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이로 인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