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文 구독신청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태준·최수영, 싱크로율 100% 웹툰 공개

  • 입력일 : 2018.12.12 14:34   수정일 : 1970.01.01 09:00
‘그안결’ 최태준 최수영 사진=㈜가딘미디어
사진설명‘그안결’ 최태준 최수영 사진=㈜가딘미디어
[MBN스타 김노을 기자]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가 웹툰으로 독자들을 먼저 만났다.

12일 자정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연출 강철우·제작 ㈜가딘미디어)(이하 ‘그안결’)와 호흡을 같이하는 동명의 웹툰이 최초로 공개됐다.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그안결’은 세계적인 K-POP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 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 분)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네이버 시리즈에 독점 연재되는 이 웹툰은 2018년 개정판 소설과 드라마를 토대로 각색된 내용으로 2011년 출간된 만화와는 전혀 다른 내용을 담는다.

‘그안결’은 ‘애타는 로맨스’ ‘1%의 어떤 것’ ‘가르쳐 주세요’ 등 독보적인 그림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작가 재림의 첫 웹툰 데뷔작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웹툰 공개와 더불어 동명의 웹소설도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 연재를 시작해 다양한 콘텐츠들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웹툰에선 드라마 속 주인공인 최태준과 최수영의 스타일링과 장면을 참고한 컷들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그안결’은 최태준, 최수영, 황찬성(제이제이 역), 한지안(오인형 역) 등 배우들이 열혈 촬영 중이다.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TV 프로덕션이 투자 및 공동제작사로 참여, 국내 TV 편성에 맞춰 160개국에 동시 방송할 예정이다.

동명의 웹툰은 네이버 시리즈에 독점 연재되며 매주 수요일 자정에 공개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go to top